캐싱을 시작하기 전에 10가지 필수 항목

현금 서비스 약속, 특히 이것이 귀하의 신용 카드에 묶여 있을 때 완전히 유혹적입니다. 금속 카드에 바로 돈을 넣는다는 생각은 너무 편리해서 보통 이 제안의 희생양이 됩니다. 그러나 사실 신용 카드의 현금 서비스 옵션을 사용하는 것은 실용성보다 비실용적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첫째, 현금 서비스 거래에는 유예 기간이 없습니다. 해당 거래에 대한 지불이 필요하기 전에 30~45일을 제공하는 카드 구매와 달리 현금 서비스는 이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즉, (ATM에서) 돈을 인출한 지 하루 만에 결제를 완료한 경우에도 해당 금융 수수료가 계속 청구됩니다. 요컨대, ATM에서 돈이 인출되자마자 상대적으로 높은 이자율을 받게 됩니다.

이제 이 정보는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받는 주된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금속, 자기 및 플라스틱 카드를 신청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상점에서 카드 구매를 원하거나 Visa 및 MasterCard가 매우 환영받는 시설에서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이 현금 선지급 옵션의 필요성은 귀하의 권위 있는 카드를 허용하지 않는 거래를 위해 즉시 콜드 현금이 필요할 때 강조됩니다.

둘째, 현금 서비스는 이자율이 다르며 항상 신용 카드 구매에 부과되는 이자율보다 약간 높습니다. 그리고 현금 선지급 거래에는 유예 기간이 없기 때문에 귀하에게 부과되는 전체 금융 수수료가 치솟을 수 있습니다!

Wikipedia에 따르면 미국에서 카드 구매에 대한 이자율은 6%에서 12% 사이입니다. 현금 선지급에 대한 이자율(유예 기간 없이 완전히 청구됨을 기억하십시오)은 20~25%입니다!

여전히 일부 카드 제공업체는 현금 서비스 거래에 대해 고정 요금을 부과합니다. 따라서 콜드 캐쉬로 100달러를 빌렸든 300달러를 빌렸든 금융 비용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목록은 끝나지 않습니다. 다른 카드 제공업체는 금융 수수료로 백분율과 정액 요금의 조합을 청구합니다. 신용 카드에서 간단하고 일회성 인출을 통해 상환해야 하는 금액을 상상해 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일부 신용 기관에서는 먼저 카드 구매 금액을 지불하도록 요구합니다. 즉, 신용 카드 청구서를 최소 또는 0으로 낮추지 않는 한 현금 서비스에 대한 이자율이 계속 발생합니다. 구매에서 미지급금이 정리된 후에만 현금 서비스 잔고에서 결제 금액을 공제합니다.

이제 한 달 안에 잔액을 완전히 지불할 수 없다면 은행이 현금 서비스에서 얼마나 많은 이자율을 징수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예, 심장 마비를 원하지 않는 한 계산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현금 서비스를 통해 현금을 즉시 받을 수 있지만 이 조치의 영향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자동으로 별도의 현금 서비스 한도를 제공하므로 담보를 제공하거나 긴 줄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현금화 줄을 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현금 서비스 거래에 대한 금융 수수료는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즉시 현금을 얻기 위해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다시 생각하십시오. 현금화 방법을 먼저 소진해야 합니다. 개인 대출, 급여 담보 대출을 이용하거나 친구에게 돈을 빌릴 수도 있습니다.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는 종종 이 선택이 매우 비현실적이기 때문에 최후의 수단이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